무한도전 아수라팀 [신들의 전쟁] 리뷰

정보|2016. 9. 28. 18:29

안녕하세요 저번주 토요일에는 무한도전 아수라팀 신들의 전쟁편이 9월24일 방영했는데요.  아수라팀인 출연진은 정우성,황정민,주지훈,곽도원,김원해,정만식이 출연하였습니다. 연기의신! 예능의 신들로 방송 전 부터 많은 기대를 하고있었습니다. 지난 런닝맨에 아수라팀이 출연하고 이어서 호감도가 많이 상승 했습니다. 이렇게 많은 배우들이 나왔던건 무한상사 이후 처음이지 않을까 싶네요. 무한도전에서 과연 이렇게 좋은 배우 출연진들을 소화해낼지 궁금했었는데 역시 무한도전은 무한도전이구나 라는 감탄사가 나올정도로 재밌는 방송이였습니다. 정우성은 이번방송에서 웃음 주기로 작정을 하고 나온거 같더라구요.  출연진 모두 런닝맨에 출연경험이 있어서 그런지 유재석,하하 와 안면이 있어서 그런지 합이 정말 잘맞았던거 같습니다. 물론 유재석은 그들 모두와 합이 잘맞죠. 아수라 팀 과 무한도전팀의 중재 역활을 부드럽게 잘 진행합니다. 역시 국민MC라는 타이틀이 그냥 달린게 아니라는걸 보여주죠. 아수라 팀의 각도원은 예능 출연도 처음이였지만 곽블리라는 별명이 있을정도로 귀엽고 즐거운 방송을 했습니다. 앞으로 예능에서 종졸 봤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아마 앞으로 예능계에서 자주 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아수라 팀은 확실히 영화를 같이 찍고 해서그런지 팀워크가 정말 잘맞았던거 같습니다.  각 멤버들의 출연했던 영화를 간략하게 한번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정우성: 정우성은 이번작품 아수라말고도 신의 한수, 나를잊지말아요, 마담뻥덕,감시자들,아테나:전쟁의여신,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등 많은 작품들을 찍어왔습니다. 정우성은 잘생김뿐아니라 연기도 정말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2.황정민: 황정민은 정말 재밌는 역활로 많이 영화작품을 출연했었죠. 곡성,검사외전,히말라야(감동...),베테랑,국제시장,남자가 사랑할 때,신세계,부당거래,사생결단 등등 정우성처럼 수 많은 작품들로 많은 재미를 보여준 배우라고 생각됩니다.


3.주지훈:간신,가면(드라마),좋은 친구들,결혼전야,궁(드라마) 등 드라마와 영화를 찍은 배우입니다. 이번에 보고 와 정우성처럼은 아니지만 정말 잘생겼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4:곽도원:우리들의 곽블리!! 황정민과 같이 곡성을 찍고, 조선마술사,무뢰한,살인캠프,타짜-신의 손,남자가 사랑할 때,굿 닥터,베를린,회사원,점쟁이들,범죄와 전쟁 등 수 많은 작품을 역시 찍어왔습니다. 작품을 보면 황정민씨와 많은 작품을 찍었네요


5:김원해:드라마 시그널에서 정말 이미지가 좋게 나온 배우입니다. 이번엔 혼술남녀도 촬영하고 있어요, 김원해는,황정민이 출연한 검사외전,널 기다리며,히말라야,서부전선,헬머니,조선명탐정,로봇,명량,해적,타짜-신의 손,제보자 등등 엄청 많은 영화를 출연했지만 모두 조연으로 출연했습니다. 하지만 김원해씨의 조연 역활은 주연이라 말해도 부끄럽지 않을만큼의 존재감과 재미,감동을 보여줬죠 개인적으로 꼭 주연으로 나오는 영화가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6:정만식:정만식씨는 내부자들,대호,베테랑,간신,헬머니,허삼관,군도,끝까지 간다,남자가 사랑할 때,굿 닥터,7번방의 선물,드라마의 제왕,특수본,간첩,은교,더킹 투하츠,황해,부당거래,황해 등 많은 작품들을 조연으로 출연했습니다. 정만식씨도 조연이지만 주연급 배우입니다. 


이렇게 좋은 배우들이 이번 영화 아수라에 출연을 하게되어 많은 사람들이 기대를 하고있습니다. 오늘 상영시작입니다. 이렇게 좋은 배우들이 무한도전에 출연하여 방송을 하게된 내용은 오프닝이지만 정말 재밌는 방송입니다. 작년 11월 무도드림 특집 기억하시나요? '박명수 이마 때리기'를 12만원에 낙찰받았던 영화 아수라팀의 막내 스태프!! 박명수씨 이마에 시원하게 스냅을 날립니다. 그 후 10개월만에 무한도전에 총 출연한 아수라 팀의 배우들 먼저 기다리던 무한도전 멤버들은 배우들에게 기 죽을 수 없다며 화려한 스타일로 한껏 멋을 냈지만...아수라 배우분들은 즐겁게 지켜보고있지요. 처음 무한도전 멤버와 마주하게된 배우는 황정민!!!무한도전 멤버인 정준하,하하가 들어오는 배우분을 놀라게 하기위해 기다리지만... 황정민씨를 보고 바로 기가 죽게됩니다.그리고 연이어 도착하는 엘리베이터 정우성!!이니다. 정준하가 정우성의 표정을 따라하자 정우성도 따라하지만...망가질려해도 망가지지않는 정우성씨의 잘생김...주지훈 까지 나오니 엄청난 투샷이 완성되네요. 무한도전 멤버들은 황정민과 곽도원씨에게 못친소 가입을 권유합니다....이렇게 6명의 배우들이 출연하고 추격전을 시작하기전에 몸풀기 게임을 시작합니다!! 예능에 빠질 수 없는 춤배틀!! 열심히 하는 연기신들과 예능신들 정말 보기 좋습니다.^^그러던 중 황정민씨와 박명수가 춤 배틀을 하던 도중 의도치 않은 브로맨스가 일어나죠;;; 춤 배틀이 끝나고 12만원에 낙찰됐던 '박명수 이마 때리기'가 시작됩니다. 박명수씨가 이마를 맞고 양세형씨가 딱밤을 아수라 팀의 주지훈씨에게 ...주지훈씨는 양세형씨의 딱밤을 맞고 엄청나다는 표현을 합니다. 그게 궁금한 곽도원(곽블리)씨는 맞고 얼얼한 표정을 짖게됩니다.;; 황정민씨도 그게 궁금한 지 맞아보고 바로 화를 내는 연기를 합니다 정말 재밌어요~~!!! 이렇게 춤 배틀과 이마 때리기가 끝나고 무한도전 팀이 이번에 했던 무한상사를 직접 명배우들이 재연을 합니다. 확실히...명배우들의 명연기는 다릅니다.. 숨 죽인 채 바라보는 멤버들... 이렇게 오프닝이 끝나게되죠. 이번 주 방송예정인 무한도전VS배우들의 숨막히는 추격전편이 시작됩니다.


무한도전은 추격전 경력 무려 10년차나 되는데요 추격전의 베테랑인 무한도전 팀을 이길 수 있을지 하지만 뒤쳐지지 않는 배우팀 집중력과 승부욕을 불사지른 여섯 배우들입니다. 


이번 방송은 정말 재밌었습니다. 이번 주 방송도 정말 재밌을거라 생각됩니다만 저번 주 방송만 봐도 정말 웃지 않을 수 없는 방송이였어요 김원해는 조연을 강조하며 무심한듯 웃음을 터트려주고 캐릭터 만들기의 달인 유재석씨가 자격지심 캐럭티를 만들어주죠. 지금 까지 자격지심 캐릭터는 없었다고 말하며 말이죠. 런닝맨 띠동갑 인턴특집 당시 송지효와 한 팀이었는데 말 그대로 다정한 선배 포스의 은근한 매력을 드러내 여운이 깊었습니다. 요즘 무한도전 방송을 보면서 양세형씨의 이미지가 정말 좋아요 하하와 유동 케미도 잘맞는거 같구요. 그동안 무도에서 광희 세형을 밀었는데 제가 볼때 하하,세형이 정말 잘맞는거 같습니다. 양세형씨가 정말 이미지를 잘잡았어요 하하씨도 양세형이 온 뒤로 표정도 밝아졌습니다. 정형돈씨가 빠진 후 너무 힘들어 울면서 김태호PD님에게 전화해서 제발 멤버 좀 보충하라고 정태호PD가 충격을 받았다는 인터뷰를 봤습니다. 그래서 인지 하하는 유독 세형과 케미가 폭발합니다. 뭐 사실 하하는 누구에게도 잘 맞춰주죠! 가면 갈수록 하하의 진가를 깨닫는 중입니다. 무한도전에서도 런닝맨에서도 없으면 안될 핵심 멤버 입니다. 그동안 형돈과 노홍철씨의 몫까지 해내느라 무척 힘들었을 텐데 정말 고맙고 미안하다는 마음뿐이네요.  얼른 양세형이 무한도전 정식 멤버로 됬으면 좋겠습니다. 무한도전의 또 하나의 레전드로 남을 신들의 전쟁편 이번 주 정말 기대됩니다. 배우들이 원했던 리얼 추격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죠. 조커와 킹 나머지로 나눠서 추격전이 펼쳐집니다. 런닝맨과는 또 다른 묘미가 있죠.무한도전에서 신들의 전쟁편이 끝나면 !! 바로 포켓몬 고(증강 현실 게임)을 실현하는 무도리 고 추격전이 방영됩니다. 무한도전 정말 엄청난거 같습니다. 이러한 아이템들을 만드는지 대단한거 같습니다. 멤버들끼리 무도리 고를 어떻게 진행할지.. 궁금하네요 일단 이번 주 방송인 신들의 전쟁 추격전이 제일 궁금하지만요;; 이번에 무한도전 팀의 조커와  킹 역활은 광희 세형에게 맡깁니다. 아마 배려심이 많은 유재석씨는 광희 세형을 밀어주려고 했던거 같아요. 준하 명수 광희 모두 룰을 이해 못한거 같지만 잘 진행될 거 같습니다.배우팀의 전략을 짜는 장면이 정말 웃겼습니다. 오면서 여자 이야기만 했다고 말하고 시청자과 동질감이 느껴지게 하는 말이였던거 같습니다. 배우도 사람이라 인간미가 느껴지며 매력이 더욱 올라갔습니다.  500회 특집 무도리 고 궁금하신 분들이 있으실거 같은데 게임 회사와 협력해서 포켓몬GO를 본따  만든 특집입니다. 무도리를 대한민국에서 잡아야되는 게임!! 가상현실 시대에 잘 접목한 특집이라 많은 기대가 되네요. 


영화 아수라는 강력계 형사 정우성, 악덕 시장 황정민의 뒷일을 처리해주는 댓가로 돈을 받습니다. 저우성은 아내의 병원비를 이유로 지속적인 악행에 노출이 되게되고 이에 약점을 알고 있는 독종 검사!!! 곽도원과 검찰수사관 정만식은 그들을 협락해서 박성배를 배신하게끔 유도하죠. 아수라는 싸움의 신으로 나와있습니다. 그나저나 곽도원씨는 독종 검사 역활이 정말 잘 어울리시는거 같습니다. 무한도전에서 보여준 귀여운 이미지! 영화에서 보여주는 독종 역활..정말 배우는 대단한 거 같다고 생각이 됩니다. 영화 아수라는 오늘 날 2016년 9월 28일에 개봉했습니다.  지옥의 입구가 펼쳐지는 곳!! 아수라는 비트,태양은 없다, 무사, 감기까지 강력한 스타일을 보여주던 김성수 감독의 신작품입니다. 여기 3가지 영화에는 모두 정우성씨가 함께 햇습니다. 김성수 X 정우성의 15년만의 만남으로 화제가 되기도 해었습니다. 아수라는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두 콤비의 매력이 물씬 풍기던 작품이였다고 생각이 됩니다. 김성수 감독의 화려한 스타일에 정우성씨의 눈빛 연기로 엄청난 작품이 나온거 같습니다.  일단 출연진들 캐스팅이 어마어마 하죠.. 나오는 영화마다 히트를 거두는 황정민씨!!! 히트다 히트 또한 포텐 터지는 연기를 선보이는 주지훈씨 괴물 같은 연기력을 보여주신 곽도원씨!!! 곽도원씨는 황정민씨와 잘 맞는거 같네요. 또 한 묵직한 연기를 보여주던 정만식씨!!!! 최강의 남자 배우들로 이루어진 아수라 였습니다.. 싸움의 신이란 명칭과 잘어울리는 배우들이 출연한거 같습니다. 영화 아수라 후기들을 보면 거칠고 잔인하다고 합니다. 남자라면 거친영화를 좋아하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여러가지의 상황으로 열받음!!! 및 ㅣㅍ곤함이 100%돌파를 눔앞에 두고 정우성의 한풀이 욕설과 능글맞게 다가오며 징글징글하게 압박을 하는 황정민씨 곽도원씨의 말투는 웃기면서도오싹하게 하는 느낌이 있었습니다. 혼돈의 영화 아수라!! 시장의 뒤를 바주는 검사 그런 시장을 잡기 위해 자신을 미끼로 이용하는 검사! 이번 영화 캐스팅배우처럼 엄청난 흥행을 몰고오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최고의 남자배우들의 빛나는 캐스팅 범죄영화의 느와르식인 액션, 대사등 정말 지옥 끝까지 숨 쉴 틈 없이 손에 땀을 쥐게하는 영화 아수라 라고 생각됩니다. 


글을 쓰다보니 생각이 든게 정형돈씨가 생각이 많이 드네요. 정형돈씨는 복귀를 한다고했지만 무한도전에는 돌아오지 않죠...김은희 작가가 써준 이번 무한상사 내의 정형돈씨의 멘트는 김태호 피디의 마음이기도하며 유재석씨의 마음이기도하고 무한도전 출연진, 제작진들의 마음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정형돈씨의 마음이기도 하다는 점입니다. 모든 사람은 건강해야합니다. 그리고 강건해야 하죠 그래야 무한도전도 돌아올 수도 있지 않을까요? 저는 이번에 정형돈씨가 작가로 데뷔하시는거에 정말 좋게 생각합니다.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해야 스트레스도 덜 받고 행복해지니 몸이 건강해지지 않을까 싶네요. 그렇기에 신현준씨와 함께하여 만들어낸 이번 작가 데뷔를 꼭 성공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번에 노래도 나왔죠 형돈이와 대준이의 컴백! 노래는 기존처럼 웃기고 재미 있는 노래가 아닙니다. 가사내용에는 정형돈씨의 복귀 심경을 담았다고하네요. 노래 가사를 보게되면 "내 인생의 내가 기억하는 첫 결정은 무엇이었을까" 라는 가사내용이 있습니다. 이 가사를 보면 정형돈씨가 많은 고민을 하고있다는게 느껴지네요. "더이상은 달릴 수 없는 말 조금은 쉬고 싶은 내맘이 그랬어 피한 아냐 그냥 내맘이 그랬어" 등 정형돈씨의 심경이 느껴지는 가사내용들이 많습니다.  마지막가사 내용이 정말 마음이 아프면서도 안도가 되네요 "나를 돌아보며 걷기로 약속했어" 라는 내용입니다. 정말 좋은 말이죠. 자신을 돌아보고 자신의 길로 걷는다 좋습니다. 저는 정형돈씨가 걷는 길을 뒤에서 열심히 응원할 것입니다.


글을 쓰다보니 내용이 뭔가 산으로 가는거 같지만 그래도 열심히 썼습니다. 저는 무한도전을 좋아하고 즐겨보고 있습니다. 글 내용처럼 이번 주를 기다리고있어요!! 아수라 팀과 무한도전 팀의 추격전은 정말 기대를 안할래야 안 할 수가 없습니다. 저만 그런가요? 아수라 팀의 저는 곽도원씨와 정우성씨가 많이 기대되네요. 곽도원씨를 보고있으면 정말 곽블리라 불릴만하다고 생각되네요.. 마동석씨의 마블리처럼 곽블리가 이번에 탄생한거 같습니다!!! 앞으로 정말 많은 예능프로그램에서 봤으면 좋겠습니다. 무한도전 2016년 10월 1일 499회 방송 꼭 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무조건 본방을 챙겨보려고 합니다.. 아수라 영화 꼭 흥행하시길 바라고 무한도전 멤버로 양세형씨가 왔으면 하는 바램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즐거운하루 되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