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결무협소설 추천 - 이계독존기

소설 리뷰|2020. 8. 2. 13:26

완결무협소설추천 - 이계독존기

요즘 비도 오고 코로나 때문에 외출도 힘든 시기에 집에서 무엇을 하면 시간을 잘 보낼수 있을까 고민을 하던차에 소설을 다시 봐보자 하는 생각으로 많은 소설을 읽기 시작했습니다.
그 중 저는 먼치킨 소설을 좋아하기 때문에 건드리고고 작가님의 소설을 많이 읽었는데요.
이번에는 건드리고고 작가님의 소설인 이계독존기에 대한 간단한 리뷰를 하려고합니다.
완결무협소설로 개인적으로 재밌게 본 소설입니다.

이계독존기 소설 리뷰

완결무협소설 추천

이계독존기는 위에서 말씀드렸지만 건드리고고 작가님의 소설입니다. 

장르는 무협, 무공, 마법, 이세계, 차원, 드래곤, 검 등이 다양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간단한 이계독존기 소설 소개

주인공은 평범한 사회 생황을 하던 일반인입니다. 
하지만 평범한 일상 생활 중 갑자기 차원이동이라는 생각지도 못한 일을 경험하게 되죠. 
주인공의 이름은 군천악으로 차원이동을 경험하고 온 다음부터 상상할 수 없는 힘을 얻게 됩니다. 
하지만 그 힘으로 인해 시간이 지나면서 남게된 것은
피로 점철된 혈투와, 잔인하고 광폭한 흉성만 남게됩니다. 
그래서 주인공은 어느 순간부터 자신은 사람이 아닌가 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그렇지만 주인공은 다시 예전 처럼 슬프고 기쁘고 그런 감정을 느낄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어했습니다.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하며 생활하는 그런 사람이요. 
그렇게 야수와 같던 군천악은 다시 사람이 되기 위한 노력을 시작하게 됩니다.
이계독존기 소설이계독존기무협소설


이계독존기 완결소설 리뷰

정말 평범한 직장 생황을 하던 주인공 어느 날 갑자기 무협세계로 차원이동을 하게 됩니다. 
이세계로 떨어지는 주인공을 보면 이건 차원물인가? 하는 생각이 들게 됩니다.
차원물 소설을 보면 저도 가끔은 저런 일이 발생했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가지게 되네요. 
우선 이 소설은 건드리고고 작가님의 소설입니다.
건드리고고 작가님의 소설을 한 번이라도 보신 분이라면 건드리고고 작가님은
장면의 답답한 부분이 없는 것과 시원시원한 전개로 진행되는 것을 알고 계실겁니다. 
주인공은 역시 먼치킨 소설 답게 어떠한 기연으로 드래곤의 유적을 만나게 됩니다. 
다른 소설들에도 많이 나오는 드래곤 하트 이것을 인간인 주인공이 사용을 하게 되는 것입니다. 
결국엔 이 드래곤 하트 하나로 무공은 물론 마법까지 완벽한 최강의 인간이 됩니다. 
역시 이대로 흘러가면 건드리고고 작가님의 소설이 아니죠? 그 힘을 주체 못하고 방황을 하게 됩니다. 항상 싸움이 있고 피가 있는 그러한 세계에서 살아가기 위해  싸우다보니
인간의 감정을 점점 잃게 됩니다. 그 순간 주인공은 이러면 안되겠다 라는 마음 가짐을 가지고 이 세계에 오기전 직장 생황의 노하우를 살려 건축, 음식, 생황 등을 만들어 보며 생활을 하게 됩니다.

또 주인공은 정말 성격이 귀찮은걸 싫어합니다..
자신에게 피해만 없으면 남이 뭘 하든 신경을 안 쓰는 타입이에요.
하지만 자신을 누가 건들게 된다면 그 사람은 바로 세상에서 지워지게 됩니다.
건드리고고 작가님의 소설 특징은.. 주인공이 여성에 대한 감정이 없습니다. 하지만 주인공 주변에는 항상 미인들이 있기 마련입니다.  이렇게 주인공은 세계의 독존으로 자신만 건드리지 않는다면 착한 마음씨로 생활하는 소설입니다. 정말 먼치킨 소설입니다. 이계독존기는 다른 완결무협소설과 다르게 
진행도 빠르며 시원한 전개와 답답함이 없는 사이다 소설입니다. 건드리고고 작가님의 소설을 재밌게 보신 분들이라면 봐보시길 바랍니다. 이 소설은 현대독존기와 이어지는 소설입니다. 현대독존기를 먼저보셔도 되고 이계독존기를 먼저 보셔도 됩니다. 같은 주인공입니다.

먼치킨류 소설을 찾고 계신다면 완결무협소설 이계독존기를 추천합니다.


댓글()